자신을 알고 인정하는 것이 호빠에서 매력적인 선수로서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자신을 알고 인정하는 것이 호빠에서 매력적인 선수로서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Blog Article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호빠 선수들은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상대방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호빠에서 일할 때 가장 신경 써야 할 중요한 사항을 다루며, 이 업종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호빠는 흥미로운 활동이지만 지나치게 열심히 하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로할 수 있습니다.
크레용 신짱: 사쿠라다 네네가 '스윗 래빗'이라는 호스트바를 유치원에 연 적 있다. 다행히 마츠자카 우메가 단속을 해서 폐쇄됐지만. 자세한 건 장미반 문서의 아라쥬쿠 호스토 문단으로. 스포일러 주의.
성공적인 호빠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호빠
정말 많다. 호빠 돈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런 저런 적금이랍시고 주는 돈의 일부를 떼어서 보험든다는 식으로 돈 제대로 안 주려는 심보도 보였다. 마치 직원들은 다 가입했는데 가입하지 않으면 왕따되는 것 같은 그런 느낌. 게다가 동료 직원간 마음에 안 들면 대놓고 욕을 하는 몇 살 어린 애들도 있다.
오픈 가라오케클럽식에서 꽃걸이(말은꽃인데 실제 꽃거는건아니고 돈액수가 적힌 목도리를 하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로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장 내 분쟁과 드라마를 피하고, 팀워크와 서로 돕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